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렌비 서버폭팔 이후 대처, 구매 주문 최악의 서비스... ㅜㅜ
    일상/꿀팁리뷰 2021. 2. 15. 15:22
    728x90
    반응형

    # 이전에 서버폭팔로 포스팅 했던 트렌비

    클릭하시면 이전 포스팅 확인 가능합니당



    # 이렇게 대책 없는 곳은 처음

    1월 31일 구매일 이후 변함 없이 주문 확인...

    1월 31일 트렌비에서 생일선물을 구매했다. 배대지 이용하고 등등이 귀찮아서, 해외명품 혹은 해외브랜드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인 트렌비흘 처음 사용해봤다.

    그런데... 살다살다 이런곳은 진짜 처음이다. 2월 2일 트렝비로부터 문자한통이 날라왔다.

    이때까진 이해했다.

    대략적인 내용은 이렇다. 서버가 날라가서, 고객들의 정보가 필요하니 빨리 주세요였다. 그래서 트렌비가 하라는데로 적어서 정보를 남겼다. 하지만... 그뒤로 깜깜무소식이다. 일주일 정도는 그러려니 하면서 기다렸다. 서버가 폭팔했다는데 기다리지 뭐... 라는 생각이었다.

    # 그렇게 흐른 2주
    그런데... 주문한지 15일이 지난 지금.. 아직도 주문확인중이라고 한다. 전화연결고 안되고, 채팅문의를 남겨도 ㅋㅋㅋㅋ 로봇처럼 답변을 일삼는다.

    복붙 답변

    화가나는 부분은 지연이 되어서가 아니다. 그냥 기다리라는 트렌비의 대책없는 안내에 화가난다. 솔직하게 복구가 너무 힘들것같아서 한달이상이 되어도 못드릴것 같아요라고 했으면 애초에 취소를 했고 다른곳을 통해 구매를 했을 것 같다. 하지만 ㅋㅋㅋㅋ 제대로된 안내도 없고 진짜 그냥 기다리라는 태도가 너무 어처구니없다.

    최근 주문내역에 내 주문건은 없다.

    전화 문의도 안되고 채팅문의도 안된다. 서버거 날라가 1/31이전 주문은 ㅋㅋㅋ 주문취소기능도 사용하지 못한다. 1월 주문내역이라고 하는것도 트렌비가 스스로 복구한게 아니라 내가(고객들이) 알려준 정보로 고객들 화 잠재우기 용으로 그냥 만들어 놓은 것 같다.


    # 어찌하라는건가..
    취소도 못하고 전화도 안받고 채팅도 묵묵부답이다. 구매대행하거나 직구매할때 한달이 걸려도 기다리는 스타일이다. 그 이유는 정확한 안내가 있었거나 ㅋㅋ 배송이 되었거나 무언가 진행이 된다는 정보를 줬을때 기다릴 수 있었다.

    그런데 이건 솔직히 너무하지 않은가 싶다. 고객들 돈이 아주 호구로 보이는건지,,,;; 걔중에는 고가의 명품도 있을텐데,,,,,, 아니면 고가의 명품 고객들은 이미 다 처리해주고 저가 품목들은 나몰라라.. 인건지(사실 30만원이 저가인지도 모르겠다.)

    트렌비를 악의적으로 비방하기 위해서 쓰는 글이 아니다. 혹시라도 똑같은 피해를 받은 분들에게 공유하고자함이고, 앞으로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분들에게 알리고자 함이다.

    이후에 어떻게 처리하는지 계속 포스팅을 할 계획이다. 휴....


    트렌비와 마지막 결론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