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탄꽃집추천 아웃오브더오디너리 (꽃다발 추천)
    일상/식물일기 2022. 9. 4. 16:20
    728x90
    반응형

    # 동탄의 괜찮은 꽃집 아웃오브더오디너리

    와이프 생일이라 동탄에 괜찮은 꽃집을 알아보고 있었다. 예전에 몇번 동탄에서 꽃다발을 사본 경험이 있어서, 괜찮은 집을 이미 알고 있긴 했는데, 가격이 올랐다.... 그리고 후기들을 보니까 이전보다 뭔가 빈약해진 느낌이들어서 급하게 다른 집을 검색을 하게 됐다. 그러던중!!! 괜찮은 후기와 그리고 꽃다발 사진을 확인을 할 수 있었는데, 바로 아웃오브더오디너리 라는 꽃집이었다.

     

    # 위치와 가격

    호수공원 라크몽 쪽 카페와 음식점이 많은 곳이 있는데, 그 곳에 아웃오브더오디너리는 위치해있다. 우선! 꽃다발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은 35,000원이었다. S이지만 실제로 받아보면, 퀄리티가 굉장히 괜찮다. 그 이상의 가격대도 있지만, 소소하게 선물하기에 3.5만원의 꽃다발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 꽃다발 S 사이즈 

    아래 꽃다발이 S사이즈 35,000원 꽃다발이다. 네이버로 꽃을 주문할때 연령, 성별, 기타 특이사항 들을 적을 수 있는데 적힌 내용을 고려해 꽃들을 구성해주는 것 같기도 하다. 흔히 볼 수 없는 꽃들도 포함됐는데, 말씀은 해주었지만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ㅎㅎ;; 결국에는 받는 사람이 받고나서 어떤기분이었냐?가 중요하다. 와이프가 이 꽃다발을 받고 너무 이쁘다고 말을 해주었다. 근데 실제로도 꽃다발이 굉장히 이뻤고, 꽃뿐만 아니라 꽃다발 안에 같이 있는 잎사귀들도 특이했고, 구성이 괜찮았다. 

     

    꽃다발 살 일이 있다면, 무조건 이곳 아웃오브더오디너리에서 살 것 같다. 그리고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셨던 점도 좋은 경험이었다. 

     

    우리나라도 이제 꽃으로 집을 꾸미거나, 기분을 전환하거나, 선물을 주는 것들이 일반화되어서 꽃집이 참 많아지는 것 같다. 그 중에서도 가격만 비싸고,,,, 괜찮은 꽃집은 드물었는데 이번 아웃오브더오디너리에서의 경험은 굿굿이다!

     

    #내외부 모습

    요즘 트렌드 갬성에 맞는 내/외부 인테리어로 되어있다. 심플하다면 심플하고, 개성이 있다면 개성이 있을.. 그런 인테리어다. 사실 꽃집이 뭐 그리 인테리어가 중요할까. 결국에는 꽃들이 중요하지.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